I AM A CHEF

아이엠어셰프는 든든한 한끼를 위한 '식단'을 연구하는 브랜드입니다. 맛있는 음식은 좋은 재료로부터 시작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때문에 메뉴 기획부터 재료 선정, 구매, 포장, 배송에 이르기 까지 어느 것 하나 위탁하지 않고 모두 직접 담당하고 있습니다. 조금 느릴지라도, 바른 식재료와 맛있는 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당신의 '식사'를 함께 고민합니다

우리는 1년에 365번 이상, 오늘도, 내일도, 무엇을 먹을까 많은 고민을 합니다. 잦은 외식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 지친 퇴근길 장보기의 고단함, 가정경제를 고려하지 않는 묶음 상품들의 유혹, 서툰 요리 솜씨와 그로 인한 음식물 쓰레기 … 식사 한번 하기 위해서 동반되는 수많은 고민을 아이엠어셰프가 함께 합니다.

오늘의 '먹는 일'을 연구합니다

시대에 따라 집밥도 변합니다. 빗자루 대신 청소기가 등장하고, 다듬이 방망이 대신 세탁기가 만들어지는 동안 왜 집밥을 만드는 과정은 그대로 멈춰 있어야 했을까요? 집밥을 위한 노동을 줄여주는 아이엠어셰프 정기구독이 일상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오늘의 '먹는 일'을 돕기 위해 아이엠어셰프는 계속해서 연구하겠습니다.

간편한 식사와 다양한 메뉴 제안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부터 자연스럽게 음식의 맛을 살려줄 양념과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친절한 레시피까지. 간편한 식사를 위해 아이엠어셰프가 제공하는 쿠킹 스타일을 경험해 보세요. 오롯이 요리의 즐거움만 남긴 식단 패키지로 요리해보세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식재료 배달

아이엠어셰프 밀키트는 반조리 식품이 아닙니다. 생산에서 소비까지의 과정을 최소화 하여 바른 식재료를 전달하되, 요리 과정은 간편하고 재미있을 수 있도록 하루 한끼의 건강한 식사를 위한 일주일치 식단의 원재료를 배송해 드립니다.

아이엠어셰프로 달라지는 생활

집밥 한번을 만들기 위해 소요되는 평균 시간 1시간 50분. 아이엠어셰프는 이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드릴 수 있습니다. 약간의 조리시간과 설거지 시간을 제외하면 장을 볼 필요도, 메뉴를 고민할 필요도, 음식물 쓰레기도 없기 때문이죠! 남은 1시간 30분으로 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일을 찾아보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